• facebook
  • kakaostory
  • twitter
  • youtube


공지사항

자료공유 상세
제목 2020년 시간연장형보육 용어 변경안내
조회 1298 날짜 2020-01-09 09:56:17

■ ʻ2020년도 보육사업안내 개정사항ʼ에 따른 용어 변경 안내 ■


보육사업안내 주요 개정사항 중 용어 개정 부분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 (신설) 기본보육, 연장보육

○ (변경) 기본보육료 ⇒ 기관보육료

시간연장형보육 ⇒ 그 밖의 연장형보육 (시간연장보육 → 야간연장보육, 야간보육 → 야간12시간보육)

>>내용 자세히 보기


따라서 꼬망세는 2020년도 시간연장(영/유아) 연간계획안을 위 개정 사항에 맞춰 ʻ시간연장 → 야간연장ʼ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수정된 내용은 첨부파일이나 ʻ연령별 교육계획안ʼ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목록

댓글 남기기
댓글 0 건

댓글쓰기
  • Best 댓글베스트 댓글에 채택되면 포인트 100점을 드립니다.
공지사항 리스트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72[새로워진 계획안] 19학년 vs 20학년 일지 비교하기14922020-01-17
371ZIP2020년 시간연장형보육 용어 변경안내12982020-01-09
3702020 꼬망세 공개채용(14)95732020-01-02
369[정기구독 안내]2020학년도는 꼬망세가 더욱 필요할 때!(9)50282019-12-26
368포인트 자동 소멸에 대한 안내(2020.01.01)(1)21702019-12-05
367꼬망세 2019년도 11월호 애독자 엽서 당첨자 공지입니다.3412019-11-29
366[2020학년도 교육계획안 안내]평가제와 개정 누리과정은 2020 꼬망세로 준비하세요!(27)381122019-11-14
365꼬망세 2019년도 10월호 애독자 엽서 당첨자 공지입니다.4162019-10-31
364ZIP2020학년도 집필진 모집11452019-10-28
363[이벤트 당첨] 함께하는 아동권리교육 당첨자 공지(9)6852019-10-22
362평가제 보육일지 작성법! 필요한 것만 쏙쏙 담았습니다!146762019-10-07
361꼬망세 9월호 애독자 QUIZ 당첨자 공지입니다. 2922019-09-30
360ZIP10월 혼합1-2세 지역사회연계활동 수정사항3472019-09-06
359ZIP[공지] 평가제 시행에 따른 계획안 평가내용 추가 제공(7)19592019-09-03
358꼬망세 8월호 애독자 QUIZ 당첨자 공지입니다. 3342019-09-02
357꼬망세 7월호 애독자 QUIZ 당첨자 공지입니다. 4302019-07-30
356[공지] 어린이집 평가제 시행에 따른 계획안 수정사항(6)31252019-07-18
355꼬망세 6월호 애독자 QUIZ 당첨자 공지입니다. (1)4172019-07-01
354꼬망세 5월호 애독자 QUIZ 당첨자 공지입니다. 7932019-06-05
353NEW! 스페셜 PICK 메뉴를 소개합니다!8472019-06-03
352[이벤트 당첨]스승의 날, 행복 우체통 이벤트 당첨자 공지(14)12182019-05-21
3515월 법정 휴일에 따른 고객센터 휴무 안내(1)11072019-04-29
350꼬망세 영유아교육연구소 연구원 추가채용(1)19692019-04-10
349[당첨자 발표] 4touch 이벤트(4)9262019-03-05
348[당첨자 발표] 2019 꼬망세 책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11132019-01-30
3472019학년도 3월계획안부터 새롭게 달라진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5)33392019-01-28
3462019학년도 교육계획안을 봐야 하는 이유(2)670482019-01-18
3452019년 꼬망세 영유아교육연구소 연구원 공개채용(15)36232018-12-11
344포인트 자동 소멸에 대한 안내(8)22082018-12-03
3432019년 연간계획안, 운영계획서 다운받으세요(11)35632018-11-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뒤로
포인트 충전하기 쇼핑몰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요 특색 프로그램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커뮤니티 바로가기 전문평가단 신청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