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저희 원에서 과자뷔페를 열기로 했어요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봤습니다 ㅋ
여러 과자를 조합해보고 메뉴판 적고 그리고 칠하고 코팅하고~
메뉴판만 만들었는데 반은 한것같네요^^
사진은 바로 올리는 방법을 몰라
첨부파일로 전체샷 올렸으니 다운받아 보시구
혹시 자료가 필요하신 선생님들 계시면
https://blog.naver.com/polestudio_yun/223402297193
아래 블로그로 오셔서 댓글 달아주시면
출력해서 바로 사용하실수 있게
스캔해서 메일로 보내드릴께요 :)
앞으로 블로그에 계속 자료 올릴예정이니
이웃추가도 부탁드려요!!
출처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