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꼬망세 스마트인성 |
도입 |
1. ‘놀아 song’ 노래를 부르며 관심을 유도한다. - 우리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노래 불러 볼까요? - ♪ 내 짝꿍과 손잡고 빙글빙글 짝짝짝 둥글둥글 짝짝짝 즐겁게 놀아요 ♫ |
전개 |
1. ‘놀아 song’을 들려준다. - 어 노래 소리가 들리네요. 어떤 노래일까요? - ♪ 내 짝꿍과 손잡고 빙글빙글 짝짝짝 둥글둥글 짝짝짝 즐겁게 놀아요 ♫ 2. 반복하여 들려주며 손유희를 보여준다. - 선생님처럼 손과 몸을 같이 움직이며 노래를 불러 보아요. - 옆에 짝꿍과 마주보고 손을 잡아 보세요. - (손을 상하좌우로 흔들며) ♪ 내 짝꿍과 손잡고 ♪ - (다 함께 돌도록 이끌면서) ♪ 빙글빙글 짝짝짝 ♪ - (손을 둥글게 굴리면서) ♪ 둥글둥글 짝짝짝 즐겁게 놀아요 ♫ |
마무리 |
1. 생활 속에서도 반복하여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돕는다. - 우리 친구들 ‘놀아 song’ 노래를 멋지게 불렀네요. - 친구와 함께 율동을 하니 신 나고 재미있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