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2015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

지난 12월 14일 스칼라티움 상암 월드컵점에서 2015년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는 (주)꼬망세미디어 최훈 대표를 비롯하여 국회의원,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원(원장), 보육 관련 공무원, 전문가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보육 유공자를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1부 행사에서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강명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영아보육은 가정어린이집이 최고라는 사실을 우리의 경쟁력으로 삼고 이를 위한 충분한 전문성과 좋은 인품을 갖추어 경쟁력 있는 가정어린이집으로서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보육교사가 좋은 사회를 만든다.”라고 강조하였다.
이날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 발전에 힘쓴 마포구의회 차재홍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육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어린이집 원장, 보육교사, 각 구 우수지회, 서울시보육인의날 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전 당선자, 사진 공모전 당선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후 각 구에서 준비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2부 만찬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34974059@edupre.co.kr>
2015년, 한 해동안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2016년엔 보람있는 일들이 더 많이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모든 가정어린이집 원장님들 힘내세요!!!
보육교사가좋은사회를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