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 그룹, 꼬마숲 원장·교사교육 개최

수도권의 꼬마숲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가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3월 26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오전 9시~오후 4시, ‘2016년도 꼬마숲 원장, 교사교육’이 열렸다.
㈜꼬망세 그룹이 개최한 이번 행사는 보육교직원의 능력 신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과 경기를 비롯해 충남, 충북, 강원, 인천 등 수도권의 꼬마숲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 3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꼬마숲 어린이집에서의 행복한 나의 비전 실현하기’ 주제의 인성교육으로 문을 열었으며, 표창장과 주임 임명장 수여식, ㈜꼬망세 그룹 최훈 대표이사의 특강으로 이어졌다.

오랫동안 근무하며 꼬마숲 어린이집 발전에 이바지한 교사를 대상으로 한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쌍용꼬마숲 김경희 교사, 석림꼬마숲 이연주 교사, 안양2동꼬마숲 이인자 교사가 상을 받았다.
]표창장을 받은 쌍용꼬마숲 김경희 교사는 “쌍용꼬마숲은 개개인의 능력도 능력이지만 모두가 함께 할 때 완전체의 힘을 발휘한다.”며 “힘든 일이 있을 때는 함께 아파하고, 좋은 일이 있을 때는 박수치며 기뻐해주는 원장님과 선생님들이 있었기에 받은 상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는 행운권 추첨, ‘아동 성폭력’ 안전교육으로 이어졌으며, 꼬망세 사이트에서 꼬마숲 가맹원의 특별혜택 사용법 안내로 마무리됐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꼬망세 그룹 꼬마숲 사업부 연정희 본부장은 “수도권의 꼬마숲 프랜차이즈 어린이집 원장, 교사가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감동받는 교육을 통해 서로 격려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교육은 대구, 창원, 제주 지역을 순회해 열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전국 꼬마숲 프랜차이즈 어린이집의 교직원 능률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34974059@edupre.co.kr>
댓글 남기기 |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