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8대 회장 이취임식 및 대의원 연수 개최

▲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8대 회장 취임증서를 받고 있는 이남주(우) 회장
지난 4월 20일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8대 회장 이취임식 및 대의원 연수가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제7대 최도자 회장이 이임했으며 제8대 이남주 회장이 취임했다.
제7대 최도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31년 동안 보육현장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했다. 앞으로 제20대 국회의원으로서 친정집을 잊지 않고 모범적으로 떳떳하게 보육 대란을 막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8대 이남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은평구로 시작해 서울시,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되기까지 보육현장을 함께하며 성원을 아끼지 않았던 많은 원장님께 감사한다. 앞으로 누리과정 예산, 맞춤형 보육사업 등 보육현안을 해결해 나갈 것이며 보육의 전문성과 이상을 높여 회원 모두가 주인공인 연합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왼쪽부터 (주)꼬망세 미디어 최훈 대표이사,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8대 이남주 회장, 제7대 최도자 회장
이날 행사에는 (주)꼬망세 미디어 최훈 대표이사, 남인순 국회의원,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1대 주효진 회장, 이화여대 이기숙 교수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취임식에 이어서는 '국공립 공보육의 새로운 도약! 골든벨을 울려라', '영화관람' 등의 대의원 연수 일정이 계속됐다. 한편, 대의원 연수는 4월 21일까지 이어져 전국국공립 보육사업의 질적 발전과 공교육의 새로운 도약의 방안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다.
<34974059@edupre.co.kr>
댓글 남기기 |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