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제4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 개최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정광진, 이하 한어총)는 지난 11월 1일 영유아보육에 힘쓴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축하하는 자리인 ‘제4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 제4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 현장
이번 행사에는 (주)꼬망세미디어 최훈 대표를 비롯해 국민의당 주승용 최고의원과 최도자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 보건복지부 장호연 보육정책과장, 한어총 정광진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왼쪽부터 이남주 위원장과 (주)꼬망세미디어 최훈 대표
1부 기념식에는 황연옥 서울국공립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남주 전국국공립분과위원장의 대회사, 내빈 축사, 한어
총 정광진 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이남주 위원장은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보육관련 전문가 및 단체 등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보육인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어 참보육 동행을 같이하자”고 전했다.
본격적으로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들을 위한 보건복지부장관상, 한어총회장상, 국공립연합회장상 등의 포상 수여가 진행되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육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해 온 수상자들과 함께 자리한 보육교직원 모두 축하하며 기쁨을 나누었다.
2부 순서로 한어총 정광진 회장의 유보통합 경과보고와 ‘김금희 미술연구소’ 김금희 소장의 파워풀 ‘나’ 운영법 강의가 열려 관심을 모았으며, 태풍과 지진피해 어린이집에 성금 전달과 사진촬영을 끝으로 대회의 막을 내렸다.
<34974059@edupre.co.kr>
댓글 남기기 |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