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 부모 및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교육 개최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의향)는 5월 26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부모 및 보육 교직원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만 2년 만에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한 집합교육으로 부모님과 보육 교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오전에는 ‘부모와 자녀교육, 마음 주파수 찾기’라는 주제로 자녀성장에 따른 감정 코칭 및 자녀와의 대화법에 관한 MZ세대 부모교육이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우리는 원 팀!’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령의 보육교사가 하나 되는 방향을 찾는 교사 교육이 방역 수칙 준수 하에 활기차게 진행됐다. 이어 지난 스승의 날을 맞아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최했던 제2회 보육교사 수기 공모전 ‘나는 보육교사입니다’에서 수상한 보육교직원 28명과 지난 4월 26일 평택시어린이집 연합회에서 진행했던 라떼파파 아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아버지 30여 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 김의향 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보육환경에서도 힘을 잃지 않고 애쓰신 부모님과 보육교직원들을 위해 이번 교육의 장을 마련하였다. 교육을 통해 부모와 보육 교직원의 긍정 에너지가 아이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Edit 꼬망세 매거진
34974048@edupre.co.kr
ⓒ (주)꼬망세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이미지 무단 사용·상업적 이용 금지
댓글 남기기 |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