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기타] [기타] 글쓴이김은정페이지2날짜2021-12-19 14:07:55좋아요17다운로드2,626조회7,404
저는 평소에 뭔가 준비해서 아이들을 나누어주는 것을 좋아해요.
그냥 그게 제 기분 전환이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라고 할까요? ^^;
그래서 이번에도 개인적으로 그냥 작은 선물을 하나씩 준비 해 보았어요.
선물에 라벨을 붙여서 주고 싶은데..
그냥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는 글만 덜렁 쓰기는 좀 아쉽고 해서
짧은 메모글처럼 써 보았어요.
조금씩이라도 다르게 써 보았답니다.
메모지는 꼬망세에서 제공하는 것 사용했구요.
메모글 중에 한문장은 율쌤이 써서 올리신거 참고하기도 했어요.
출처 꼬망세제공그림,율쌤글참고
교사의 시간을 아껴주는 꼬망세 AI !
꼬망봇
복사되었습니다!
꼬망봇 AI
꼬망봇 AI가 사용자별 맞춤 문서를 자동 생성합니다.
작성하고자 하는 문서의 유형을 선택해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