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료회원신청
  • 꼬망세몰
  • 회원안내
  • facebook
  • kakaostory
  • twitter
  • youtube

평가제

관찰
기록
면담
부적절한 수준 적절한 수준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에 대한 지원 계획을 수립하지 않거나, 실행기록을 작성하지 않는다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에 대한 관찰을 토대로 영유아의 경험이나 배움을 기록한다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기록한다

·(5세 유아)유아의 초등학교 전이를 지원하기 위한 놀이 혹은 활동이 전혀 계획되어 있지 않고, 운영되지 않는다

·(5세 유아)유아의 초등학교 전이를 지원하기 위한 놀이 혹은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한다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지 않는다 *

·다양한 교육 진단을 통해 발달에 적합한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장애 유형 및 특성, 발달수준을 고려하여 실행한다 *

·개별화교육계획이 포함된 보육과정을 운영하지 않고 장애 유형 및 특성,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실행하지 않는다 *

* 특수교사나 장애 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가 배치되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평정.